본문 바로가기

여행

한강달빛야시장 다녀왔습니다. feat. 여의도 한강공원 산책

여의도 한강공원을 산책하려고
돌아보던 중
멀리서 푸드트럭들 사이로
줄이 길게 들어서 있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 한강달빛야시장 '이
열리는 날이었습니다.

행사는
10월 23일 ~ 24일까지
였습니다.

한강공원에서 여유를
즐기는 마음으로 왔지만
궁금하기도 해서
수많은 인파들이 몰려 왔음에도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한강달빛야시장 이름에 걸맞게

포토존으로 큰 달(?)이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밤에 야경으로 보면

더 예쁠 것 같네요~ ㅎㅎ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일찍부터 사람들이 몰려

줄이 엄청 길었습니다.

 

몇몇 분들이 지나가면서

" 굳이 이거 먹으려고 줄선다고?"

" 배달시켜 먹는게 차라리 낫겠다. "

등등 여러 이야기들이 들리네요.

그만큼 줄이 길어서 지친사람들이

많았나 봅니다.

 

 

저도 줄서볼까 망설여졌었는데

배도 고프지 않고 산책이 목적이어서

줄은 포기하고 구경만 하였습니다.

 

저녁 야시장을 즐기려고

인파들이 점점 몰려 들었습니다.

인파를 뚫고 나오려고 하니

숨숨 막히는 기분이었습니다. ㅠㅠ

 

 

이제 진짜 본격적으로

산책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역시 한적하고 조용한데를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여유를 즐기고 싶어지는 하루를

만끽하고 싶을 때 공원을 찾아다닙니다.

 

 

해가 지고 점점

어두워지려고 하네요

추위도 점점 몰려오는 것 같습니다.

밤에 보는 야경도 좋지만

점점 추워지기에

아쉽지만 귀가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10월까지 한강 물빛 광장이 열린다고 합니다.

매주 금,토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